오늘날의 기업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더 높은 효율성과 비용 절감이 필요하다. 기존 차량 관리 솔루션은 높은 운영 비용, 부피가 큰 추적 장치, 부족한 위치 정확도 등의 부담을 안고 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통합된 엔드투엔드 솔루션이 없기 때문에 여러 공급업체에 의존하게 되어 운영 복잡성과 비용이 증가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독점적인 AI 가속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보안 및 감시 분야 전문 업체인 바닉스(Vanix)가 포괄적인 GPS 추적 솔루션인 ‘트랙X(TracX)’를 공개했다.

바닉스의 트랙X
바닉스의 트랙X

바닉스의 트랙X는 고정밀 추적, 중단 없는 원격 액세스를 위한 통합 LTE 연결 및 모든 조건에서 강력한 신뢰성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이 제품은 단순한 추적 장치가 아니라 기업들이 운영 효율성을 모니터링하고, 보호하며 개선함으로써 비용을 통제할 수 있는 포괄적인 플랫폼이다.

트랙X를 다른 센서 및 IoT 기기와 통합하여 기업 및 정부 차량을 위한 고급 연료 관리 솔루션, 현장 작업자를 위한 시간 및 거리 추적, 철도 차량 추적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 풍부한 분석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기반 대시보드를 통해 기업의 CXO에게 언제든지 운영에 대한 포괄적인 보기를 제공한다.

바닉스의 CEO인 애시와니 라나(Ashwani Rana)는 “기존 추적 시스템은 높은 비용과 낮은 정확도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분석 기능을 갖춘 통합 대시보드를 내장하지 못했다. 트랙X는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여 정확한 모니터링과 보안을 보장하며 총소유비용(TCO)을 최소화한다.”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