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미니 PC 업체인 기컴(GEEKOM)이 기술 업체인 테크노(TECNO)와 협력하여 제작한 수냉식 게이밍 미니 PC인 ‘메가미니(MEGAMINI) G1’을 출시했다.

메가미니 G1은 5.74리터의 작은 섀시와 세련된 금속 외관, 투명한 측면 패널, 매력적인 RGB 조명을 갖췄다. 또한 CPU, GPU 부하, 섀시 온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미니 디스플레이 화면이 탑재되어 있다.

콤팩트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메가미니 G1은 기컴의 첨단 수냉식 시스템을 통합하여 26dB 이하의 저소음으로 작동하며, 최적의 온도 관리를 보장한다.

기컴이 테크노와 협력 제작한 수냉식 게이밍 미니 PC인 ‘메가미니 G1’을 공개했다.
기컴이 테크노와 협력 제작한 수냉식 게이밍 미니 PC인 ‘메가미니 G1’을 공개했다.

메가미니 G1에 탑재된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60 그래픽 카드에는 8GB VRAM과 3072 CUDA 코어가 포함되어 있어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AI 작업을 가속화한다. 이 그래픽 카드는 DLSS 3(딥 러닝 슈퍼 샘플링)을 지원하여 AI를 사용해 실시간으로 프레임 속도를 향상시키고 이미지 품질을 개선하며,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와 선명한 비주얼을 제공한다. AAA급 게임, 비디오 편집, 3D 모델링에 이상적인 RTX 4060은 성능과 비주얼을 극대화한다.

메가미니G1은 14코어와 최대 5.40GHz의 최대 주파수를 갖춘 인텔 i9-13900H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뛰어난 처리 능력을 제공한다. 32GB DDR5 듀얼 채널 메모리와 2TB NVMe SSD가 함께 제공되어 다중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하고, 데이터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어 게임, 비디오 편집, 콘텐츠 제작, 또는 고사양 컴퓨팅 작업을 위한 스토리지와 성능을 제공한다.

메가미니 G1은 USB, 썬더볼트, 오큐링크, HDMI 2.0, SD 3.0 카드 슬롯 및 2.5G 이더넷 포트를 포함한 광범위한 연결 옵션을 제공하여, 주변 기기 연결, 고속 데이터 전송, 다중 디스플레이를 지원하여 확장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각 메가미니 G1은 극한 조건과 내구성에 대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높은 신뢰성 기준을 충족하며, 기컴은 3년 보증과 전담 고객 지원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