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 및 합병(M&A)를 위한 SaaS(Software-as-a-Service) 플랫폼인 머저웨어(MergerWare)가 기업 M&A 거래 관리 분야에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고객 성과를 개선한 머저웨어의 전략을 심층 분석한 ‘머저웨어: M&A 거래 관리의 과제와 극복’이라는 제목의 사례 연구를 발간했다.

기업 합병 프로세스의 완전한 디지털 전환

머저웨어의 최신 사례 연구는 기업 M&A 전 과정을 지원하는 통합 관리 플랫폼의 혁신적인 여정을 상세히 조명했다.

기존 M&A 프로세스가 겪어온 데이터 분산, 수동 워크플로우, 보안 문제 등의 근본적인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머저웨어의 솔루션은 거래자들을 위한 중앙화되고 안전하며 협업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BRG, NEO, LEK 컨설팅, 체로키 네이션 비즈니스 등 주요 기업들은 머저웨어의 클라우드 기반 M&A 플랫폼을 통해 대상 기업 발굴부터 통합 과정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단일 플랫폼에서 관리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실시간으로 거래 파이프라인을 모니터링하고, 실사 과정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하며, 인수 후 통합(PMI) 프로세스를 최대 50%까지 가속화할 수 있다.

기술 혁신으로 M&A 프로세스 혁신

사례 연구는 머저웨어의 첨단 기술 활용 전략에 주목했다. 수동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위험을 줄이며, M&A 거래의 속도와 투명성을 높이는 접근법을 실제 사례와 심층 분석을 통해 설명했다.

사례 연구의 핵심 통찰력

⦁프로세스 간소화: 복잡한 작업을 단순화하고 인적 오류를 줄이며 거래 과정 전체에 걸쳐 더 나은 가시성을 제공한다.

⦁데이터 보안 강화: ISO 27001:2013 인증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표준을 준수하여 민감한 거래 데이터를 보호한다.

⦁협업 혁신: 실시간 협업 도구를 통해 거래 팀, 투자자, 이해관계자 간 소통을 개선한다.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적 기획부터 인수 후 통합까지 M&A에 대한 조직의 접근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 거래 가치를 극대화한다.

머저웨어의 CEO인 다르멘드라 싱(Dharmendra Singh)은 “이번 사례 연구는 기업들이 인수합병을 탐색하는 데에 기술이 제공하는 가시적인 이점을 보여준다. 머저웨어는 M&A 프로세스를 변화시키고, 기업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빠르며 안전한 M&A 거래를 실행하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