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은 브랜드가 고객과 소통하는 필수적인 도구로 자리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투명성 부족, 중개인에 대한 과도한 의존, 다양한 목소리의 제한적 대표성 등의 심각한 문제가 지속되고 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Influencer Marketing Hub)에 따르면, 브랜드 협업의 27%만이 소외된 인플루언서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중개인들은 비용을 부풀려 크리에이터들의 기회를 줄이고 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인플루언커넥트(InfluenConnect)는 불필요한 중개인들을 없애고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간의 직접적이고 투명한 연결을 만들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있다.

인플루언커넥트의 핵심은 다양성이다.
인플루언커넥트의 핵심은 다양성이다.

20개 이상의 국가와 12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걸쳐 7만 50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보유한 인플루언커넥트는 다양한 민족, 스타일, 성 표현을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들을 포함하고 있다. 아프리카 부족 공연자부터 뉴욕의 거리 예술가, 개인적 성장 여정을 공유하는 개인에 이르기까지, 인플루언커넥트는 독특한 목소리와 이야기를 증폭시키고 있다.

인플루언커넥트는 고급 알고리듬과 데이터 통찰력을 활용하여 대상 고객 인구 통계, 참여도, 콘텐츠 품질과 같은 주요 지표를 기반으로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매칭한다. 이러한 기술 중심의 방식은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협업을 지원한다.

또한 인플루언커넥트는 성공적인 파트너십마다 나무 한 그루를 심어 더 푸른 미래에 기여하는 ESG 이니셔티브도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