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비티 클라우드 기업 클라우드플레어가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의 '포레스터 웨이브 2025년 1분기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솔루션 부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포레스터는 10개 솔루션 기업을 대상으로 22개 기준에 따라 평가를 진행했으며, 클라우드플레어의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은 혁신과 감지 모델, 제품 보안 등 22개 평가 기준 중 15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포레스터는 클라우드플레어가 사용하기 쉬운 통합 웹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라고 평가했다. 또한, 클라우드플레어의 WAF가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중 하나인 자사의 전역 네트워크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로 위협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고 언급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더 나은 인터넷 구축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연결성 회사로, 전 세계 다양한 조직에서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매일 수십억 건의 온라인 위협을 차단하며 복잡성과 비용을 줄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클라우드플레어의 공동 설립자 겸 CEO 매튜 프린스(Matthew Prince)는 "클라우드플레어 WAF는 수백만 명의 고객을 해커로부터 보호하며 귀중한 시간을 확보해 주는 중요한 서비스"라며 "이번 포레스터의 인정은 클라우드플레어가 API 및 웹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보호 분야에서 꾸준히 경쟁업체를 앞서 나간다는 증거"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