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AI 개발 기업 임바디미(EmbodyMe)가 기술적인 AI 마법을 통해 가상 대화를 생생하게 구현하는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 엑스프레션 챗(xpression chat)을 출시했다.

스마트폰(iOS 및 Android) 사용자는 이제 단 한 장의 사진과 몇 가지 사용자 지정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유명인, 몰래 짝사랑하는 사람, 애완 동물 또는 얼굴이 있는 모든 캐릭터와 생생한 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엑스프레션 채팅 외에도 임바디미의 실시간 AI 동영상 생성 SDK를 이용하면 AI가 생성한 챗봇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다. 고객지원, 디지털 사이니지, 교육 등 다양한 산업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채팅의 표현능력을 확대하고 있다.

SDK는 매우 다재다능하며 스마트폰 앱, 라이브 스트리밍, 게임, 비디오 제작, 광고 등에 통합될 수 있어 동적이고 매력적이며 개인화된 콘텐츠 제작의 잠재력이 무한하다.

엑스프레션 채팅과 새로운 SDK는 임바디미의 제품 라인업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이다. 작년에 이 회사는 얼굴이 포함된 사진에서 사용자의 얼굴 표정을 복제하고 음성 또는 얼굴 신호로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실시간 얼굴 필터링 앱 엑스프레션 카메라를 출시 했다. 수많은 사용자가 앱을 채택하여 화상 회의, 라이브 스트리밍 및 일상적인 대화에 활용했다. 실시간 필터링 공간에서 완벽한 얼굴 배경 카메라 이미지를 통해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하고 사용자 배경 화면에서 완벽하게 대체해 사용자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엑스프레션 채팅은 기본 이미지가 있어 하루 최대 5번까지 무료로 사용하거나 무제한 사진과 채팅이 포함된 프리미엄 멤버십은 1주 7.99달러 /1년 79.99달러 / 평생 244.99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이사이 요시다(Issay Yoshida) 임바디미 CEO는 "사진 한 장이면 활기찬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사진 아바타와의 현실적인 교류는 상상에 의해서만 제한될 뿐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