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끊임없는 AI 과대광고로 인해 기업들은 혼란에 빠져 있는 상황이다. 너무도 다양한 솔루션들이 등장해 각 기업에 맞는 솔루션을 선택하기가 쉽지 않다. 기업들에게 당장 필요한 것은 바로 맞춤형 솔루션이다. 

영국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사인 트랜스패러티 솔루션즈(Transparity Solutions)는 확장된 엔터프라이즈급 전문 AI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

트랜스패러티 솔루션즈의 AI 출시 포트폴리오에는 고유한 'AI 준비 상태 평가'의 새로운 반복과 다양한 개념 증명 솔루션과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가 포함된다.

또한 보고 및 분석 등의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고 가속화하는 고급 인지 및 생성AI 분야를 활용하는 여러 구성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트랜스패러티 솔루션즈는 다양한 분야의 경험과 데이터 및 데이터 과학 분야에서 오랫동안 이어온 역사적 고객 관계의 탄탄한 기반을 보유하고 올 해  4월 AI 및 BI 솔루션 컨설팅 업체인 데이터샤파(DataShapa)를 인수한 트랜스패러티는 AI 솔루션을 확대해가고 있다.

얼리스터 존스(Alister Jones)데이터샤파 창립자이자 트랜스패러티 데이터 및 AI 전무이사는 "GPT-4와 같은 LLM(대형 언어 모델), 챗GPT와 같은 생성 AI 도구, 애저 오픈AI 서비스를 둘러싼 소문 속에서 진정한 비즈니스 가치에 대한 기회를 식별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라며, "우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운영을 개선해 고객이 AI의 과장된 소문을 뛰어넘어 실질적인 결과와 ROI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능력을 강화한다."고 말했다.

 

[알림] GTT KOREA의 동영상 마케팅 플랫폼 GTT SHOW는 오는 12월 14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 “기업의 데이터 중심 성과향상과 의사결정 효율 높이는 '전사 기업성과관리' 전략”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기업의 다양한 성과 지표의 측정과 분석, 경영계획, 이동계획, 차이 및 변수 별 분석 등 경영 의사결정을 돕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업성과관리(CPM) 솔루션 및 ERP와 함께 운용했을 때의 장점과 실제 도입 사례를 통해 전사 CPM과 경영계획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전략과 활용법이 소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