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필름(CyberFilm)은 업계 전문가인 앤드류 파머(Andrew Palmer, Synapz Productions의 프로듀서, 감독, 시나리오 작가)와 러셀 파머(Russell Palmer, 제품 관리자,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JP모건체이스)가 개발한 AI 기반 영화 제작 프로그램인 SAGA를 발표했다.

할리우드 전문 지식과 최첨단 기술을 결합한 이 프로그램은 강력한 영화 제작 도구를 스토리텔러에게 직접 제공해 품질 영화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AGA는 ‘스크립트 의사’이자 글쓰기 동반자 역할을 하면서 포괄적인 스크립트 작성을 지원하고 스토리보드를 생성한다. 이 앱은 스크립트 작성과 캐릭터 개발, 독창적인 플롯 트위스트 생성을 안내한다.

강력한 스크립트 지원 외에도 AI를 활용해 콘셉트 아트가 풍부한 스토리보드를 만들어 내러티브의 정서적 영향력을 높일 수 있다.

사용자 소유권과 데이터 보안을 중요시하는 사이버필름 AI는 아티스트 친화적인 AI 기업으로서 창작자가 생성된 이미지와 텍스트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유지하고 앱에서 생성한 내용에 대해 모델 재교육을 받지 않도록 보장한다.

앞으로 SAGA는 애니메이션과 사실적인 합성 비디오를 지원해 사용자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용 단편 영화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