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및 레코딩 솔루션 기업 에버미디어(AVerMedia, 대표 마이클 쿠오)가 ‘딥 러닝 데이 2024(Deep Learning Day 2024)’에서 AI 생두 분별기 ‘CS ONE’과 임베디드 솔루션을 선보인다.

에버미디어가 ‘딥 러닝 데이 2024’에서 AI 생두 분별기 ‘CS ONE’과 임베디드 솔루션을 선보인다
에버미디어가 ‘딥 러닝 데이 2024’에서 AI 생두 분별기 ‘CS ONE’과 임베디드 솔루션을 선보인다

‘딥 러닝 데이 2024’는 임베디드 시스템 IT 융합 솔루션 기업이자 엔비디아 협력 기업인 MDS테크(대표 이상헌)가 주관하고 에버미디어가 후원하는 행사로, 10월 31일 양재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AI 기술 동향 및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며, 국내 AI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고 관련 프로젝트와 솔루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논의하는 행사이다. 이번 주제는 ‘AI-중심 접근: AI로 인해 확장되는 비즈니스 기회, 어떻게 또 어디로 향할 것인가?’로, 진화하는 AI 기술과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활용해 비즈니스와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에버미디어는 자회사 에버까소(avercasso)의 상업용 AI 생두 분류기 ‘CS One’를 시연할 예정이다. ‘CS One’은 고해상도 4K 듀얼 카메라와 알고리듬을 결합한 ‘AI 빈 페이스(AI bean face)’ 시스템을 갖춘 생두 분별기로, 커피 가공 방식에 맞춘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두 상태를 분석하고 결함을 식별한다.

이 장비는 호퍼에 생두가 투입되면 레일을 따라 이동하게 되며, 이동 중에 두 대의 카메라가 초당 5~6개의 이미지를 생성해 AI 빈 페이스 시스템으로 정밀하게 분별 후 불량 생두를 자동으로 배출한다.

그 밖에, AI 및 에지 컴퓨팅에 적합한 고성능 임베디드 솔루션 ‘엔비디아 젯슨(Jetson)’과 호환되는 캐리어 보드 및 박스 PC, 보드 지원 패키지(BSP)도 전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