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지능(AI)과 머신 러닝이 상용화됨에 따라 데이터는 기업의 경쟁력이 되고 있다. 하지만 고품질의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오래 걸리며 때로는 불가능할 수도 있다. 얻은 데이터도 균형이 맞지 않거나 밀도가 낮거나 품질이 좋지 않을 수 있다. 구글 클라우드 기업 고객도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제 구글 마켓플레이스에서 이를 해결해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구조화된 데이터를 위한 생성 모델링 기업 신서사이즈드(Synthesized)가 구글 클라우드 기업 고객 지원 제품인 신서사이즈드 SDK(Scientific Data Kit)를 구글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한다.

신서사이즈드가 구글 클라우드 기업 고객 지원을 발표했다. (자료제공=신서사이즈드)
신서사이즈드가 구글 클라우드 기업 고객 지원을 발표했다. (자료제공=신서사이즈드)

신서사이즈드는 AI 기반 데이터 변환을 통해 규정을 준수하면서 BI/분석, 머신 러닝,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테스트 워크플로에서 사용할 고품질 데이터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SDK를 통해 BI/분석 및 ML/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규정 준수 통계 보존 데이터 스냅샷을 생성하고 AI 기반 데이터 생성으로 데이터 크기를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 재조정, 데이터 대치 및 고품질 합성 데이터 생성을 통해 ML/AI 모델 성능을 최대 15%까지 높일 수 있다.

빠른 데이터 액세스가 가능하고 데이터 획득 비용을 절감해준다. 복잡한 데이터의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요구 사항과 중요 데이터에 대한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하도록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