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경영관리 SaaS 솔루션 기업인 포스페이스랩(대표 승영욱)이 비용관리 토털 솔루션 전문 기업인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와 ‘bzp 선물하기’ 서비스 관련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인 포스페이스랩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 프랜차이즈 경영관리 시스템 ‘데이터퓨레’를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퓨레는 매출 관리, 광고 효율 분석, 리뷰 관리 등을 다각도로 분석한 데이터 보고서 ‘리포트퓨레’, ‘매장관리자’, ‘제휴솔루션 스토어’, ‘모바일 앱’ 등의 경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법적 효력이 있는 전자증빙 기반의 경비지출 관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출장관리, 비플식권, 복지카드 등 기업의 업무 특성에 맞는 비용 관리 확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스페이스랩과 비즈플레이가 ‘bzp 선물하기’ 서비스와 관련한 제휴를 체결했다.
포스페이스랩과 비즈플레이가 ‘bzp 선물하기’ 서비스와 관련한 제휴를 체결했다.

‘bzp 선물하기’ 서비스는 기업이 임직원이나 거래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선물 및 경품 지급 시 활용할 수 있는 대량 구매 서비스로, 비즈플레이 플랫폼 내에서 구매부터 발송, 정산, 관리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포스페이스랩의 주요 고객사를 대상으로 ‘bzp 선물하기’ 서비스의 영업을 공동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을 돕고, 양사 간 파트너십을 강화해 성공적인 서비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승영욱 포스페이스랩 대표는 “경비지출관리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인프라를 보유한 비즈플레이와의 협업을 통해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의 역량과 전문성을 적극 활용해 사업적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