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가 오는 6월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에이전트포스 월드투어 코리아 2025'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AI CRM 시장의 선두주자인 세일즈포스가 주최하는 연례 최대 AI 컨퍼런스로, AI 에이전트 플랫폼 '에이전트포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활용 사례와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기조연설에는 세일즈포스 AI 부문 글로벌 부사장 케이티 맥나마라,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 테크 플랫폼 토스의 김규하 부대표가 나선다. 이들은 AI 에이전트 도입을 위한 전략적 방향성과 비즈니스 리더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인 AI 혁신 여정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산업군별 국내 주요 기업들이 AI 에이전트를 활용한 혁신 사례를 발표하며, 총 40개 이상의 세션과 부스를 통해 AI 기반의 생산성 향상 및 데이터 분석 사례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에이전트포스 파빌리온'에서는 세일즈포스의 공식 파트너사들이 기획한 AI 에이전트 활용 사례를 시연하며, 에이전트포스 자격증 과정도 새롭게 공개된다.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는 "이번 '에이전트포스 월드투어 코리아'가 고객경험 제고와 생산성 향상 등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세일즈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가능하며, 기조연설 및 주요 세션은 세일즈포스 플러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