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 디지털 수술 제공 업체인 비욘드 메타버스(Veyond Metaverse)는 래피다이어그노스틱스(RapiDiagnostics)와 함께 AI 기반 XR 디지털 수술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XR 디지털 수술 (자료 제공=비욘드 메타버스)
XR 디지털 수술 (자료 제공=비욘드 메타버스)

이 플랫폼은 비욘드 커넥트(Veyond Connect) 플랫폼의 AI 지원 실시간 번역 기능을 활용한다. 비욘드 커넥트는 고급 AI와 자연어 처리(NLP)를 활용함으로써 언어 장벽을 허물고 대륙 간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 이 최첨단 XR 기술은 실시간 수술 안내를 용이하게 하고 실제에 가까운 몰입형 훈련 환경을 제공한다.

비욘드 메타버스의 고급 AI NLP 시스템은 캐나다와 에콰도르 연구팀 간의 협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2000km가 넘는 거리를 연결하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XR 3D 실시간 의사소통과 디지털 수술의 실제 적용을 실현했다. 지리적, 언어적 격차를 해소하고 고품질 수술 치료에 대한 접근성을 넓힌 것이다.

한편 비욘드 메타버스는 래피다이어그노스틱스 S.A.와 협력하여 디지털 수술과 의료 교육을 선도하기 위해 라틴 아메리카에 최첨단 XR 디지털 수술 교육 센터를 설립했다.

 

[알림] GTT KOREA의 동영상 마케팅 플랫폼 GTT SHOW는 오는 11월 29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 “복잡한 제조 산업 환경을 간소화·효율화하는 ‘혁신적인 뉴랜드코리아 스캐너’ 활용법”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AI기능을 탑재한 핸드헬드 바코드 스캐너, 고정 매립형 스캐너, 모바일 컴퓨터, 웨어러블 스캐너까지 다양한 제조 현장의 운영효율과 생산성을 높이는 스캐너 신기술과 자세한 활용법이 소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