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대량의 문서와 데이터를 관리하는 작업이 필수적이지만, 수작업과 비효율적인 프로세스는 시간 낭비와 오류를 초래한다. 특히, 인보이스, 견적서, 영수증과 같은 문서는 세금 및 총액 계산 등 복잡한 작업이 수반되며, 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글로벌화와 다변화된 기업 운영 환경 속에서 여러 기업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하고, 자동화된 보고서 생성 및 문서 간소화 기능은 생산성 향상과 운영 효율성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인보이스 및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 글로벌 기업 이지빌링(EasyBilling)이 자사 문서 관리 간소화 인보이스 소프트웨어 ‘이지빌링(EasyBilling) 버전 9.7’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지빌링은 인보이스, 견적서, 영수증, 배송 노트, 패킹 슬립 등 전문적인 문서를 생성하는 솔루션으로, 세금과 총액을 포함한 복잡한 계산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월간 명세서, 판매 보고서, 결제 보고서 등 다양한 비즈니스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고, 하나의 플랫폼에서 여러 기업을 관리할 수 있다.

이지빌링 9.7 대시보드 화면
이지빌링 9.7 대시보드 화면

이지빌링 9.7은 사용자의 효율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여러 기능을 추가 및 개선했다.

우선, 읽기 전용 모드를 개선해 문서를 생성하고 편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워터마크를 대각선 또는 수평으로 설정할 수 있어 브랜드를 표시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됐다.

라벨, 바닥글, 노트 등 다양한 위치에 동적 콘텐츠 변수를 추가할 수 있고, ‘자동 생성(Auto Create)’ 기능을 추가해 매월, 매주, 특정 날짜 등 사용자가 설정한 간격으로 템플릿을 자동 생성 할 수 있다.

이지빌링 9.7은 윈도우와 맥OS 운영 체제에서 작동한다.

이지빌링 9.7은 강화된 유연성과 자동화 기능으로 문서 관리와 관련된 복잡한 작업을 간소화하고, 비즈니스 생산성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