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업무 환경이 급변하면서 기업의 커뮤니케이션에서 효율, 일관성, 법적 준수 등 복합적인 요구가 커지고 있다. 특히, 이메일 서명은 모든 비즈니스 이메일에 노출되는 중요한 마케팅 및 브랜드 자산이지만, 직원마다 서명이 다르거나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 전달이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글로벌 이메일 서명 솔루션 기업 크로스웨어(Crossware)가 이메일 서명 관리의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리소스 절감과 마케팅 성과를 개선하는 AI 이메일 서명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솔루션의 AI 자동화 기능은 이메일 서명 배포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모든 디바이스에서 서명을 자동으로 동일하게 적용한다. 또한, 인텔리전트 분석 기능은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해 기업이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에서 고객 참여도를 높이고, 컴플라이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직원 이메일 서명을 중앙에서 통합 관리하며, 법적 규제를 준수하고, 마케팅 메시지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크로스웨어는 현재 전 세계 80개국에서 연간 18억 건 이상의 이메일에 자사 소프트웨어를 적용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이메일 시장의 약 10%를 차지한다.

크로스웨어 트로이 애덤스(Troy Adams) 대표이사는 “직관적인 이메일 서명 솔루션으로 기업이 스마트하고 빠르게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해 비즈니스 운영 방식을 혁신한다.”라며 “시장에서 여러 ‘딥테크’ 솔루션이 나오고 있지만, 데이터 분석, 문제 해결, 콘텐츠 생성, 사용자 경험 개선 등 실제 비즈니스 현장에서 매일 접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