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둔 초자동화 스타트업인 큐버(Cuber)는 기업이 향상된 고객 경험을 위해 AI 기반 디지털 휴먼과 챗봇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큐버 생성AI 봇’을 출시했다.

큐버 생성AI 봇은 개방형 표준과 구성 요소 중심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됐다. 로우코드 환경을 기반으로 하며 AI 및 자동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서비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돼 기업은 운영 비용을 최대 90%까지 절감할 수 있다.

기업은 큐버의 생성AI 봇을 활용해 자동화를 구현함으로써 구축 후 30일 이내에 셀프 서비스가 최대 90%까지 증가할 수 있다.

또한 IT 및 지원 작업 시 인간과 디지털 상담원 간의 원활한 전환을 통해 전체 상황에 맞는 컨텍스트를 제공함으로써 상담원 생산성이 40% 이상 향상될 수 있다.

기업 고객은 큐버의 생성AI 기반 대화를 활용해 자신의 요구 사항에 맞는 개인화되고 매력적인 대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 솔루션은 자연어 이해력을 높이고 인간과 같은 대화를 생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연중무휴 24시간 지원과 원활한 작업 자동화 및 개인화된 상호 작용을 통해 기업의 ROI를 창출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강화를 지원한다.

큐버의 생성AI 봇은 서비스나우, 세일즈포스 클라우드, 다이얼로그플로우, AWS 및 기타 제품과 원활하게 통합된 통합 고객 보기와 간소화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니다. 큐버는 또한 기업의 모든 요구 사항에 맞는 사전 구축된 봇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한다.

 

[알림] GTT KOREA와 전자신문인터넷이 오는 3월 21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Data Insight & Security Summit(DISS) 2024’에서는 “AI 트랜스포메이션, 데이터 이노베이션”을 주제로 데이터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리더들이 AI 기반 데이터 활용과 전략 수립에 난항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와 인사이트, 강력한 데이터 보안 전략을 제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